도곡동땅 숨겨준 것으로 주호영에게 구명로비‥단물만 쫒는자들의 권력암투

[펌글]
안원구, 주호영 특임장관에게도 구명편지
"내가 '도곡동 땅은 MB 것' 문건 숨겨줘, 李대통령 득 봐"
 기사링크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57215


이 기사를 보니 참 썩는 냄새가 진동한다. 안원구가 자신을 제거하려는 상왕 이상득 & 한상률에 맞서 주호영에게 구명로비를 했다는 것인데, 그게 오히려 화를 불렀다고 본다.

그러니깐 어떻게든 살아남으려고, 말하지 말아야 할 금기사항도 누설한 것이다. 무슨 말이냐고?

안원구가 '땅박이가 대통령에 당선된 것'은 자신이 지대한 공헌을 했다는 것으로 구명로비 했다는 거여. 자기가 도곡동 땅이 땅박이 것인데 자기가 그것을 함구하고 모른 척하며 사실을 사실대로 말해주지 않아서 땅박이가 대통령에 당선됐으니 니들 집권 권력이 이젠 나를 봐줄 차례다 이거라는 말이지...


참 구역질나지 않는가?


이 대목에서, 안원구가 크게 착각하는게 하나 있다고 본다. 그건 뭐냐면, 안원구 이 인간은 한상률이가 참여정부에서 임명된 사람인데도 땅박이 정권에서 그대로 쓰는 것에 전적으로 자신의 유임로비 때문이라고 착각한 거다.

내가 보기엔 TK나 'TK출생 서울성장' 그 어느 것에도 속하지 않는 충청도 사람인 한상률이가 유임된 배경에는 안원구의 유임로비보다 우선하는 게 있었던 거다. 안원구가 한상률이를 위해 유임로비한 것도 아주 쬐금은 영향이 있긴 있었겠지만, 그 보다 더 한상률이를 그대로 새 정권에서 쓸 요량에는, 상왕 이상득이가 애초부터 노무현대통령에 대한 기획수사ㆍ표적조사를 기왕부터 벌써 이미.. 모든 게 다 시나리오에 '노무현죽이기'의 일환으로 다 설정이 되어있었다는 것이다. 그 일을 맡기는것 까지가 한상률이 임기였으리라고 본다.

그러니깐 애초부터 안원구 유임로비 따위가 없었어도 한상률 이 세끼가 유임되는 건 답이 나와있었던 거지..


그러니 한상률의 유임시킨 목적은 단 하나다.
바로 노무현 죽이기까지 시한부 국세청장! 그 임무가 끝나면 곧바로 물러나게 할 요량이었을 것이다. 이 일을 수행하는데 만일 새로운 국세청장이 뭘 알겠냐? 더군다나 한상률이 원죄(부패 비리)도 있는데 말여...

한상률이가 새정부에 유임되지 않고 참여정부 끝나는 것과 때맞춰 국세청장에서 물러난다면 과연 노무현 죽이기에 협조적으로 나오겠다는 장담을 못한거지.. 한상률의 용도는 거기까지고 노무현 죽이기 후에는 어차피 용도폐기될 놈이었어.. 지가 난다긴다 아무리 땅박이 정권에 제아무리 잘 보인다고 해도 용도폐기될 놈이었지.. 대가리가 족나리 나쁜 넘이지 그것도 제대로 파악못하고 갖은 충성을 보이면 땅박이와 상왕 이상득이가 이쁘게 봐줘서 한참을 갈 것으로 착각한거지...


아주 '국가권력기관 內 특정지역세력(예컨대 TK인맥)이란 게 이런거구나'하는 것을 새삼 다시 확인하는 계기가 되는데.. 참.. 아주 추잡의 극치를 목격하는 거지.. 얼마나 똥줄이 타면 안원구가 금기사항까지 떠벌이며 자신과 절친인 주호영에게 '내가 도곡동 땅에 대해 모른 척 해준 댓가로 날 좀 빼내달라'고 했겠냐 이거다.

이런 드런 새끼들이 노무현 대통령 기획수사하고, 대기업 축에도 끼지 못하는 태광실업에 국세청 본청에서 표적조사하고 끝내 노무현대통령을 죽음으로 몰고 이 지랄을 했으니..


안원구 이 새리두 제대로 된 놈이면 침묵하지 말구 "도곡동 땅은 이명박 것이다. 이명박은 거짓말 하지 말라"고 근거를 들이 밀었어야지. 양심을 팔아 먹은 새리.. 이런 인간이 권력기관에 어디 한둘이겠냐 마는..

내가 볼 땐, 안원구가 오히려 그런 대담한 구명로비로 인해 더더욱 정권으로 부터 더 배격당하고 오히려 정권에서 배제되었다고 본다. 그리고 순전히 내 개인 생각인데.. 도곡동 땅이 이명박이란 근거를 갖고 있다는 생각이다. 그것 만큼은 감쪽같이 민주당도 속이고 꼭꼭 숨겨놓고 있다고 보여진다.


안원구가 지금 부터라도 좀더 솔직하게 국민의 편에서서 양심으로 임해야된다. 그래야 지난 날의 대역죄(도곡동 땅이 이명박이란 것을 알면서 모른 척 한것)를 그나마 용서받는데 정상참작이 될 것이다.

아마 대단한 무엇가를 한상률이도 갖고 있고, 얘.. 안원구도 어느 정도는 갖고 있으리라 본다. 그러면서 그 근거가 국세청 內 어딘가 있을 것이라고 딴청부리는 것 같다.


이런 정권과 개인의 사리사욕의 암투에 민족의 지도자 노무현이 서거한 것을 생각하니 부아가 치밀어 살인충동 느낀다. 다 ..전부 다 개새끼들이다 .. 토 나온다..드러운 역겨운 새리들
[이상 펌글]끝.
출처: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99895 

by 화들짝 청개구리 | 2009/12/01 04:50 | 정치·시사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chunzi555.egloos.com/tb/346245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